백링크 작업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백링크 작업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백링크 작업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Blog Article

콘텐츠를 게시하고 홍보할 때마다 콘텐츠에서 가치를 찾거나 단순히 즐기는 사람들에게 노출시킬 수 있다.

이제는 모바일 사용자들이 데스크톱 사용자보다 더 많습니다. 모바일의 사용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기 때문인데요. 이런 모바일 사용자들을 위한 모바일 친화적인 접속 환경을 만드는 것은 이제는 필수요소입니다.    

백링크는 다른 웹사이트로부터의 추천을 의미하며, 웹사이트의 권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품질 높은 백링크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킹과 콘텐츠 마케팅을 통한 관계 구축이 필요합니다.

이 영역은 반드시 유저의 시선을 끌 만한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스크롤을 해서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 보다는 콘텐츠를 상단으로 끌어올려서 유저가 메인 콘텐츠를 바로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끔 돈을 받고 어떤 제품에 대해 리뷰를 하거나 글을 쓸때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게스트포스팅도 포함이 됩니다.

다시 정리해보자면 백링크는 인기투표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구글은 외부 링크(백링크)를 웹사이트나 웹페이지에 대한 인기투표로 보기 때문에 고품질의 백링크가 많은 사이트와 더 높은 구글상위노출 순위 사이에는 강한 상관관계가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무료 ‘웹사이트 평가 도구’ 구글상단노출 랜딩 페이지는 “웹사이트 평가 도구”라는 키워드로 구글의 첫 페이지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품질: 백링크의 경우는 단지 갯수가 중요한 것이 백링크 작업 아니라 질이 매우 중요합니다. 질이 나뿐 사이트에 자신의 백링크가 걸려있거나 유입이 전혀 없는 경우에는 당연리 합리적이지 아니라 다른 의도로 인해서 링크가 달린 것이기 때문에 오히려 페이지 점수가 떨어지며 구글 노출은 하락하게 됩니다. 

모든 링크가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오늘 만든 블로그에서 획득한 링크와 언론사에서 획득한 링크의 가중치는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반드시 기억하세요. 링크는 양보다 질이 중요합니다!

링크에 대한 쉬운 이해를 위해서는 구글이 웹을 탐색 하는 방식을 살펴보면 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링크는 구글에서 콘텐츠 색인을 더 빠르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깊이 있는 장문 콘텐츠라고 말했던 구글상위노출 업체 것을 기억하세요. 구글은 얇은 콘텐츠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불필요한 내용은 생략하고 핵심 내용에 집중하세요.

높은 유기적 트래픽 백링크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클릭 가능한 링크로 자신의 웹사이트로 이동하도록 안내합니다.

추가적으로 구글 검색 알고리즘에 관한 특허를 조금만 살펴보신다면 백링크의 중요성을 금방 깨닫게 되실겁니다.

사실 백링크 작업은 업체에 맡기지 않고 혼자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업체에 맡기는 구글상단노출 이유는 간단합니다. 시간, 돈,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Report this page